티스토리 글 노출 네이버 블러그 웹마스터도그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 통계 기록 입니다. 한달 동안 글을 써왔지만 사람들 유입이 안됩니다.글쓰면 된다고 하여 썼지만 어떤게 문제일까요. 지식인 정보를 통하면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하면 된다고 해서 했습니다. 내글이 분명 노출이 됐다고 뜨는데 글이 안 보입니다. 어디로 갔을까요. 일주일 동안!? 10일겨우 찾았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등록한 글 제목은 이게 아닙니다.  Free time는 저는 제 취미 게임 생활을 적을려고 블러그 작성 하게 됐습니다. Free time 는 글 제목이 아니고 블러그 이름입니다. 자유로운 시간을 갖고자 라는 의미로 한건데.... 자유롭지가 안네요.

 

이건 제가 올린 글 제목입니다. 완전 다르죠. 다른건 전부 검색이 안되고 딱 하나의 키워드로만 검색이 됐습니다. 2048sung메이플 이 제목으로만 Free time으로 검색이 됐습니다. 글씨를 추가 하거나 빼면 안나왔습니다. 우연이 찾은 글인데 로봇이 이상하게 출력을 했나봅니다. 어제는 50명이 갑자기 들어왔는데요 제가 이것저것 막 손댔는데 갑자기 사람이 조금 왔습니다. 그대로 뒀어야하는데. 저는 HTML을 할 줄 몰라서 블러그 하단 부분에 댓글 달때 오류가 있어서 바꾸고가 다시 손 됐는데...... 스킨이 날라갔습니다. ㅠ.ㅠ 욕심을 부리면 안된다더니....;; 어렵게 웹마스터 도구도 다 찾아주고 했는데 어떻게 했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혹시 도와주실분? ㅠ.ㅠ

너무힘겹다.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