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20 매매일지

오늘 수익 승 143(1.62%) 매수률 : 7.18 매도률 : 5.56

너무 혼란 스럽다. 너무 어렵다. 차트를 잘 읽어야 한다고 하던데 매매고수분들이 좋다는거 따라해보고 대입해보고

아니면 뺴고 내가 원하는거 추가시키고 왜 올랏는지 왜 내렸는지 분석을 하지만.

거래량 밖에 안보인다.. --;;

그래도 오늘은 승~ 추매를 해도 추매를 안해도 똑같네 ..; ㅋㅋㅋ

차트 보는 눈을 다르게 바꿔야 겠다.

 

 

 

오늘은 승 ~~ 수익 143(1.62%)   매수률 : 7.18% 매도률 : 5.56% 

 

 

차트가 괜찮아 보여서 들어갔던 종목이다. 사자마자 음봉 3개 하.. 또 물렸구나. 20선 보자 생각하고 있었다.

슬슬 올르더니 낌세가 이상하다 매도 친다. 엇. 오르네 쟁장.

장시간에는 다른 종목을 보고 있어서 잘 안 보이더니 이제야 보이네....

역시 주식 초보 티가 난다. 이렇게 장대 양봉 23% 까지 오른 종목들은 다음날 10% 이하까지 하락하는 경우가 많다.

1천만원이 한순간에 900만원 되는 것이다.

 

 

 

 

 

주식 차트를 보면서 손절만 하는사람은 왜 손절만 하는지 이해했다.

내가 고른 종목들이 다 똑같다.; ㅋㅋㅋㅋ

옆으로 횡보하고 있는데 왜사냐.....아고야 미치겠다 ㅋㅋㅋ

난...... 저기서 오를줄 알았지 거래량도 조금오르고 이십선 위라 샀지...

이렇게 봤을때는 손절이 1% 안 넘어 보이는데 1.26%나 된다.. 그래도 안 물린걸 다행이라 생각하자

 

 

 

레버리지는 정말 힘겹게 오르다가 내릴때는 훅~ 미친듯이 빠진다 폭우가 쏟아지는 것처럼......;;;

하지만 훅~~ 내렸다 5일선 타는거 보고 바로 매수...... 난 거래량에 너무 의존을 하는 느낌이다.

단타는 거래량이 중요한것 같은데......장대 양봉이 생기면 당연이 거래량도 증가다. 그럴 수밖에 없는데..

음 모르겠다.;

근데 레버리지 힘이 없네.. 난 왜.. 내일 훅..빠질것 처럼 느껴 질까!!!

 

 

 

레버리지와 비슷한 시간에 매수 올라가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 5일선 갭 조금 뜨고 음봉 발생하여 바로 매도.

유라테크와 레버리지는 확실이 오를거 같아 들어간 종목이다.

 

 

 

 

 

 

랩조노스 화신 나인테크 종목들이 어쩜 똑같을 수 있지...

이래서 매매 일지를 쓰라했나보다.  나인테크 이거에 배팅 하고싶다. 다른건 모르겠고 나인테크는 오를꺼 같은 느낌이..; 든다. 매도한 위치가 매수 할려고 했는데 매도 해버려서 ㅠ.ㅠ 추가 매수는 안했다.. 내일 보고 들어갈 것이다.

 

 

 

어제 물려서 아 또물렸어 하고 있는데 일봉 차트가 좋아서 들고 있었다 상승하여 매도

 

 

 

토탈소프트 11.80% 먹었다. 이것은 오늘 먹은게 아니기 때문에 수익에서 뺏다.

예전에 아주 예전 언젠지 모르겠지만 샀다가 물렸는데 올라서 매도 했기 때문이다..

 

오늘도 매매일지를 쓰면서 깨달음이 많은데 이것을 계속 쓰는게 좋을지 아니면 종목을 찾아가면서..

어떤 위치에 어떤게 사는게 좋은지 타법을 잡는게 좋을지 모르겠다.

오늘은 조건검색식이 오후장에는 좋은게 안 나와서 힘들었는데 관심종목보니깐 살만한 것들이 좀 보였다

우선 아침장에 이 조건검색이 좋은거 같아서 이걸로 해보고 추가로 오후장에 매매 할 수 있는 조건 검색식을

만들어 볼것이다. 음 또 몇개월 걸리겠지..............;;;;

'비공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7.16 매매 일지  (0) 2020.07.16